아기가 9개월쯤 되면 슬슬 이유식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고, 뭘 더 먹여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단백질 섭취는 아기 성장 발달에 정말 중요한데, 고기나 생선을 매번 챙겨 먹이기도 쉽지 않고요. 저도 똑같은 고민을 하다가 드디어 정착한 이유식이 있답니다. 바로 CLE 후기 9~11개월 프로틴 이유식이에요!
꼼꼼한 엄마의 선택, 왜 프로틴 이유식일까?
돌아기 시기에는 활동량이 급격히 늘면서 에너지 소비도 많아져요. 이 시기에 단백질은 아기의 근육 발달뿐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필수적인 영양소랍니다. 특히 CLE 프로틴 이유식은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간편하고 맛있게 채워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퓨레 형태로 되어 있어서 숟가락으로 슥슥 떠먹이기만 하면 되니, 바쁜 육아에 지친 저에게는 정말 구세주 같았죠.
유리병에 담긴 신선함,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아기 이유식은 위생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CLE 프로틴 이유식은 유리병에 담겨 있어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게다가 유리병은 세척도 용이해서 매번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뚜껑을 열 때마다 ‘톡’하는 소리가 나는 게, 마치 갓 만든 이유식을 꺼내는 듯한 신선함이 느껴진답니다. 유통기한도 넉넉해서(2025년 8월 17일 이후) 쟁여놓고 먹이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냉장 보관으로 신선하게, 간편하게 챙겨주는 영양
이유식은 냉장 보관이 필수잖아요. CLE 프로틴 이유식은 냉장 보관이라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아기에게 먹일 수 있어요. 200g씩 4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맛을 경험하게 해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저희 아기는 새로운 맛에 대한 거부감이 조금 있는 편인데, CLE 이유식은 퓨레 형태로 부드러워서 그런지 곧잘 먹더라고요.
맛있게 냠냠, 쑥쑥 자라는 우리 아기
사실 처음에는 프로틴 이유식이라고 해서 맛이 없을까 봐 걱정했는데, 웬걸요! 저희 아기가 너무 잘 먹는 거 있죠. 퓨레 형태라 목 넘김도 부드럽고, 맛도 있는지 숟가락을 입으로 가져가면 앙- 하고 벌려요. 이유식을 먹고 나서 소화도 잘 시키는 것 같고, 며칠 먹여보니 왠지 더 튼튼해진 느낌이랄까요?
이런 분들께 CLE 프로틴 이유식을 추천합니다!
- 9~11개월 아기의 단백질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하고 싶은 엄마: 고기나 생선을 직접 요리하기 번거롭다면, CLE 프로틴 이유식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 유리병 용기에 담긴 안전한 이유식을 찾는 엄마: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이유식을 찾고 있다면, CLE 프로틴 이유식을 추천합니다.
- 아기가 이유식을 잘 먹지 않아 고민인 엄마: 퓨레 형태로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기가 거부감 없이 잘 먹을 거예요.
- 바쁜 육아에 지쳐 간편하게 영양을 챙겨주고 싶은 엄마: 숟가락으로 슥슥 떠먹이기만 하면 되니,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요.
CLE 프로틴 이유식으로 우리 아기 건강하게 쑥쑥 키워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